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혈사제 이하늬 패션 옷 수트 가방 귀걸이 목걸이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0:01

    >


    드라마 패션 정보 열혈사제 이하늬 패션복 사진 출처·SBS 열혈사제&제이에스티과인&딘트&제방 금지 고트


    안녕하세요, 뷰스타 패션 블로거 젤리 젤리입니다.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보시는 분 계신가요?저는 이 내용마다 댁에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도 아닌데 제가 완전 사랑하는 김남길과 엉성하고 매력이 넘치는 이하늬 언니가 나쁘지 않은 완전재미드라마 입니다.그것에 시청률이 하나 7,9%로 주 내용의 드라마 시청률 2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재미도 보장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닝 모리 문제부터 시작해서 각종 비리 문제가 펑펑 터지는 지금 매우 현실 풍자적인 스토리에 최고 시청률 2개.3퍼센트까지 갱신했습니다.대본은 써놨을 테고, 이미 작품도 찍어놓은 상태인데 왜 이렇게 지금 정세와 딱 맞는지 소름이 돋았어요.티격태격 싸우캬미타ー이 된 김남길과 이・하님이 이번 열혈 사제 엔딩에서는 김남길이 이・하니을 돕고 지금의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집니다만.김해 하나역의 김남길을 수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국정원 대테러 특수팀 최고요원이었던 전적이 있었죠.왠지 싸움댁을 잘 하잖아요.


    >


    이 드라마에서도 이 말이지만 열혈사제 이하늬의 패션복부터 가방까지, 박경선의 패션은 서울중앙지검 특수팀 검사의 느낌보다는 모델에 가깝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우아하면서도 센스 있는 패션감각 때문에 더 볼만한 요소가 많다고 느껴집니다.찰나한 말투와 목소리에 전 야쿠자 앞에서도 전혀 주눅들지 않는 이하늬 모습이 멋있습니다.또, 이 장면에서는 황철범 역의 고준이 이하늬에게 아주 멋진 차를 선물해 주었는데, 다시 가지고 와서, 사임 발언을 연달아 하고 있는 이하늬의 모습 또한 나는 반했겠지요.


    >


    고준아, 저 진짜 매력적으로 느껴져요.현대범무역 대표이자 조직폭력배 출신인 황철범의 얼굴부터 사투리까지 너무 뻔뻔하면서도 이게 정말 이 사람인지 황철범 캐릭터인지도 모를 정도였습니다.이러한 토트 백 가방은 오피스 룩에, 금 잘 어울리는 스타 1에서도 있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백으로 봄의 하객 룩 스타일링에도 완전히 찰떡 궁합 1것이라는 소견이 들더라고요.


    >


    열혈사제의 하루 모임에서 나온 가방으로 결국 황철범에게 돌려준 차였는데 그 옆 차와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베이지색 겨울코트와 코디할 때도 예쁜 걸 보면 봄 트렌치코트와도 코디가 잘 될 것 같은데요.이 크림토트백은 제이에스티나의 제품이었어요.제이에스티나의 제품답게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함도 놓치지 않는 디자인을 정말 칭찬합니다.클래식한 각진 디자인의 가방, 무난히 어디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데일리 백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


    다소 소리에 파란 정장 장룡 역의 소음문석 최근 완전히 열혈사제가 방영돼 화제가 됐습니다.철범이의 충실한 부하인데 완전히 자기가 올 때마다 제 배꼽 도둑입니다.뼛속까지 충청도 남자인 장룡이 정말 왜 이렇게 귀여운지 단발머리도 당신들에게 잘 어울리고요. 이번 열혈 사제에는 주연뿐 아니라 조연 인물까지 캐스팅이 대단해요.연기할 때 케미가 너희를 좋아하고 재미있어서 NG도 많이 자신할 것 같은데 예전엔 NG를 모은 프로그램이 있었던 것 같은데 또 그런 프로그램이 생기면 열혈사제가 더 잘 나올 것 같아요.저는 NG 장면을 보는 프로그램을 무척 좋아했는데, 그 프로그램은 어디로 갔죠?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많은 열혈사제정 스토리의 재미 요소가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


    차 필요 없다며 차를 반환하고 쿨하게 돌아서이하느이상그라스에서 정장 코트, 가방까지 이런 여성 검사 있으면 완전 트렌드 폭발 1과 같습니다.어떻게 저렇게 몸매도 좋고 비율도 좋은지, 꽤 미스코리아 출신은 아닌 것 같아요.트렌디하면서도 옷을 다 잘 입는 열혈사제, 이하 무늬 패션복 등 가방 액세서리까지 눈길이 가는 아이템이 많아 정신이 아찔할 것 같네요.


    >


    김남길을 발견한 이하늬 두장의 사진도 봤는데, 잘 어울렸어요.sound의 문석이의 몸짓 자신씩 내용투척까지요.잼 재밌어서 출연진과 함께 연기하면서 웃음sound를 참는게 굉장히 힘들거라고 생각하지만 열혈사제팀 조연부터 주연까지 모두입니다.자신 없이 완전히 친해질 것 같아요.다들 성격도 나쁘지 않아 보였는데 후후후 하고 수다떨지 말고 이 가방 정보를 드릴게요.


    >


    열혈 사제회 이하느이 가방 ​ 브랜드:제이 에스티나의 제품명:그레이스(GRACE)토트 백개 코드:JHNCHD9AS307WH0일 0판매 가격:558,000원


    >


    다음 2번째 패션은 이 도안의 크림 색 코트입니다.딘트 제품이었거든요.클래식한 분위기의 아우터로 투카라네 클라인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겨울 코트는 있지만, 요즘처럼 꽃샘추위에도 덥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그린 컬러도 있는데 컬러 둘 다 너무 예쁘네요.


    >


    열혈 사제 이하느이코ー토 ​ 브랜드:딘 투 제품명:J-5058오보 닌 클래식, 롱 코트의 판매 가격:393,300원


    >


    열혈 사제 것 2회 중 핑크 정장과 골드 목걸이, 귀걸인데요 굉장히 예뻤다.열혈사제 이하 모양의 목걸이는 제이에스티나 마리베르 목걸이로 물방울 모양 속에 다이아몬드가 들어 있는 제품이었는데 디자인이 단순하면서도 은은한 아름다움이 돋보였습니다.


    >


    핑크 슈트는 제시반 지곳 제품으로 열혈사제인 이하 무늬 정장 제품 중 가장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


    열혈 사제 이상의 목걸이와 함께 지에이에스티나피아스도 예뻤지만 루프 타입의 반지 귀걸이가 1반 반지 귀걸이 하에 걸리는데 독특했어요.열혈사제, 귀걸이, 목걸이, 정장 정보는 모두 드려요.


    >


    열혈 사제 하나 2회 이하느이이야링그 ​ 브랜드:제이에스 티자 신제 형명:J BASIC귀걸이 품목 코드:JJJBE08AF하나 94R4000판매 가격:250,000원


    >


    열혈 사제 첫 2회 이하느이의 목걸이 ​ 브랜드:제이 에스티 나쁘지 않으니, 제품명:마리벨(MARIEBEL)의 목걸이


    >


    열혈 사제 하나 2회 이하느이스ー츠 ​ 브랜드:지에발쿰이며, 고트(JJ JIGOTT)제품명:[하나 9S/S]H라인 버튼 재킷의 판매 가격:3개 9,000원 칼라:네이비 라이트 핑크, 핑크


    열혈사제의 이하 무늬 정장으로 고른 색상은 분홍색이었습니다.55/66두가지 사이즈로 본인 주문이라고 합니다.지금까지 열혈사제 이하늬 패션복 & 가방 & 귀걸이 & 목걸이 정보였습니다.이후 주도본방사수후 new아이템으로 돌아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