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아이캔스피크! 감동과 전율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3:55

    상암 어제 추애기라서 여자친구~ 어린이 캔스피크 보러갔다왔어!


    >


    상암cgv에서~ 포토티켓을 만들어봤는데~ 포토티켓 좋을것같아요~


    >


    한 장 반의 티켓을 끊는 것도 있습니다.


    >


    포토티켓도 따로 뽑았어야 했거든요.


    >


    영화보기 전에~ the cinecafe에서 아메리카노도 샀어요.좀 피곤했는지 졸렸어요.


    아무튼 어제 어린이 캔스피크! 진정성이 느껴지는 영화 어린이 캔스피크를 보고 왔어! 어린이 캔스피크는 문희 배우와 이재훈 배우가 스스로 오는 걸로! 코미디인가? 아니면 예전 문희선생님이 자기가 왔던 영화 수상한 여자친구와 막상막하의 스토리가 아닐까? 라는 의견에서 살펴보았다.사실 ..그렇게 기대하지 않고 본 영화였어..알아보지 않았고! 여자친구 보러가자고! 보러간 영화라서요.그렇게 감동적이고 실제로 있었던 일로 영화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깜짝 놀랐다.이재훈이라는 배우의 행보가 기대된다.저번에 봤던 박열이라는 영화랑 이번에... 어린이 캔스피크 영화 어떻게 보면 Japan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라서...한류에 대한 영향도 있지 않을까? 라는 의견을 했습니다만, 자신의 소신껏 연기하는 것 같아서 멋있을 것 같습니다.영화 스토리로 들어가보자!


    >


    영화는 쵸소움에 9급 공무원인 팍밍지에다는 인사가 구청에 부릅니다 하면서 스토리는 전개이다.제 1부입니다. 그날 마귀할멈이라는 인물과 만나게 되서, 그것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민재를 보고, 구청에 있던 사람들은 놀랄 뿐이다!팽팽하게 긴장하는 기싸움으로~ 박민재의 대처능력은 놀랍다!


    >


    하지만! 도깨비 할머니는 괜찮은 시장에 청원을 시시각각 구청에 오셔서 민원을 받는데... 그것 때문에 구청 사람들이 너희를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


    그런 그가 끊임없이 영어 공부를 고집한다.그러다가 박민재가 원어민 수준으로 영어를 할 줄 알게 돼서! 박민재한테 스토커처럼 영어를 가르쳐 달라고 조르는데...


    >


    귀신의 할머니와 9급 공무원과의 특별한 과외 수업이 시작된다.그녀에게 몰랐던 과거가 알려져서...그녀가 왜? 영어를 하려고 했는지 자세하게 본인이 오는데! 어린이용 캔스피크 같은 경우! 너희 모두 감동적이고 우리 본인 라인의 사람이라면 꼭 봐야하지 않을까? 항다


    >


    위안부 소재의 영화라서.. 어린 학생들에게 꼭 보라.역사 왜곡이 치열한 위안부에 관해서 쵸쯔지에시데 혹은 첫 지에캉죠무 깃발을 모르는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싶은 영화입니다.화려하고 소란스럽다 영화가 많으면 하지만 이런 영화나 웰메이드 영화 같은 것도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


    영화의 초식에는 아재 개그 요소가 있어 무겁지 않다.오히려 집이 가볍다! 유머러스한 부분이 댁이 많다고 하던데!! 드라마 중후반부터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본인의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다.


    >


    아무튼....정내용,정내용,어캔스피크가 잘되길 바랬다.택시운전사 못지않게 너희의 좋은 영화이자 감동적인 스토리입니다! 왜 나오크분씨가 영어에 집착했는지..그녀의 노력 숨기고 위안부 할머니에 대한 이전의 선입견...잘 몰랐기 때문에.. 그녀들의 아픈 증상에 공감할 수 없었다... 그 사람들이 원망스럽고 미안했다.


    >


    영화에서 본인 옥분 씨의 내용 중에...이런 유사한 내용이었지만 제 자식에게 망신을 당했다. 많이 힘들었지.. 한마디만 해주다. 엄마... & 기회있을때 기회줄때 잘못했어... 사과하세요....입니다.!위안부 할머니들이 원하는 것은 정내용 다만 하봉잉 1것입니다.


    돈이 아니라.. 일본 정부의 진정한 사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