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0303 미국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취득과정 21차/NAUI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6:31

    오전이 밝았어요! 바루 모레 21차례 여행 1부터 시작합니다~오전 8시 기상, 숙소에서 제공하는 시리얼+토스트+요구르트+오렌지 하나를 아침으로 먹고 본격적으로 스쿠버 다이빙을 갔습니다.


    >


    노리스 교수님. 처의 실음에서 끝까지 우리를 위해 희생하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


    사막 같은 거리를 달려 도착한 스쿠버 다이빙 대여점


    >


    장비 렌트비(이틀치)$70,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때문에 바로 건입니다 Balmorhea State Park


    >


    >


    선물도 살수있고요


    >


    서류에 서명하고 공원 입장료도 지불해야 했어요.이것이 공원 입장료나 스쿠버 다이빙의 이용 비용인지는 잘 몰겟우 본인 한일 5달러, 우리는 이틀의 이용과 총 하나 0달러 지불하셨나요..


    >


    드디어 공원에 입장했다.공원 내에 화장실, 샤워실도 모두 배치되어 있어서 물도 잘 받았습니다!낮 10시 반 정도였지만, 공원에는 다른 스쿠버 팀도 있었습니다~


    >


    공원의 전경은 정말 평화롭고 아름다웠어요.


    >


    >


    본격 장비 착용 과정입니다.


    >


    1.BCD에 공기 탱크를 접합시킵니다.BCD(Buoyancy Compensator Device): 부력조절기, 이때 공기탱크의 개봉 핸들을 왼쪽에 둡니다.


    >


    2.Regulator(호흡기)를 공기 탱크에 연결시킵니다.장비를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왼쪽에 호흡기를 2개(장구 착용시에 오른손에 잡을 수 있도록)오른쪽에 수중 좀 압력계, BC연결 호스가 위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3. 호스를 부력 조절기에 연결합니다.


    >


    4. 공기 탱크를 열어 주고 스쥬은쟈은아프기에에 표시된 공기량을 확인합니다.


    >


    5. 스쿠버 옷을 입고 자신에게 맞춰진 웨이트 벨트를 착용한다.6. 핀의 착용, 마스크 착용, 준비하는 장비를 착용한다.7. 입수!그렇게 오전에 두번 다이빙한 뒤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


    >


    분위기는 완전 텍사스였어요.치킨 햄버거를 부탁했지만 손님도 별로 없었기 때문에 식품을 받을 때까지 1시간 반 이상 걸렸습니다.배고파서 돌아오시겠다고요.그리고 엄청난 할인으로 결제하는데..칩까지 첫 9.45달러.첫 2달러의 치킨 햄버거 하그와잉하고 먹었는데!!이번에도 프렌치 프라이 비용 추가+텍스인가.....Hangry된 상태에서 식품 과인 오자 마자 바로 먹고 사진을 찍고 상상도 못했 슴니다. 그러므로 식품 사진은 가슴...눗죠무 먹고 숙소 도착하면 4시.샤워 한 병 하고 페어란 술집의 폭풍을 시청.그리고 밤의 첫 0시 취침.향후 날 낮 6시 기상. 7시 출발!첫날에 간 식당에서 다 같이 점심 먹으러 갔는데 문 7시 반.^^오전이 됐지만 20분 염원의 입장.


    >


    13달러 부렉 버스트. 저기 위에 둥근 것은 터키 고기인데 맛 X···식후에는 스쿠버 다이빙하러 고고!!이 날은 우리가 1위에 도착했습니다.신 그와잉게 물 속을 탐험하고, 거북도 이들 그와잉소 오전 11시 샌 안토니오서 시작!


    >


    중간에 서브 웨이에서 샌드위치를 사서 들고 다시 출발 학교에 도착하니 오후 4시 반.


    5시간 소요.이상, 스쿠버 다이빙의 오픈 워터 자격증 과정의 여행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